안녕하세요^0^~겨울에 초밥이 특히나 맛있는 거 아시죠? 저랑 남친은 평소에도 초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초밥 맛집을 여러군데 찾아서 다닐 정도로 좋아해요^0^하하~그리하여 초밥 맛집을 찾아보던 중 '초밥의 신 부타'라고 천호에 맛있는 초밥집이 있다며 강추하는 후기들을 보게 됐어요! 그리고 방문한 초밥의 신 부타~~! 그럼 천호에서 먹었던 초밥의신 부타 후기 나갈게요.
처음엔 샐러드와 된장국을 주세요,샐러드가 야채가 굉장히 신선하고 소스가 독특해서 먹으면서 남친한테 소스가 맛있다며 얘기했던 기억이나네요^0^히히~ 남친도 소스가 맛있다며 어떻게 만든 걸까 하면서 먹더라고요! 샐러드 소스가 정말 독특하고 건강해지는 맛이었어요~ 레시피가 궁금해지는 맛이랄까요? 사진보니 샐러드가 다시 먹고 싶어져요~ 매일 먹으래도 먹을 수 있는 맛의 샐러드예요.
꺄~ 초밥이 나왔어요^0^~두둥~ 비쥬얼 정말 좋죠? 싱싱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지 않나요? 거기다 초밥이 되게 크고 실해요 원래 고급 초밥집들은 초밥이 크고 길고 실하죠^0^크크 초밥의 신 부타 역시 크고 길고 실하네요. 한입물면 초밥 회가 입 가득차요~ 정말 크고 실한 초밥이에요, 가격대비 질이 굉장히 좋아요~하나 하나 맛보는 재미가 쏠쏠한 초밥이라 더 좋았어요♥ 연어가 특히나 윤기 반지르르하고 실해보이는데요, 연어가 가장 맛있긴 했어요^0^히히 제가 연어를 좋아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연어초밥은 어딜가나 평타는 치니까요~ 근데 부타는 더 크고 실하고 정성껏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기 계란초밥 보이죠? 계란초밥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계란초밥이 재료는 간단하지만 초밥집마다 맛 차이가 은근 큰 초밥이거든요,잘못만들면 맹맛만 느껴지는 초밥이랄까요? 근데 초밥의 신 부타의 계란 초밥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초밥이 정말 봐도 봐도 맛있어보이네용^0^~ 근데 간장새우 초밥은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간장새우 초밥도 초밥집마다 맛 차이가 큰데 초밥의 신 부타의 간장새우 초밥은 그냥 그랬어요^0^;; 베스트 초밥을 꼽자면 연어초밥이 진짜...입에서 부드럽게 녹으면서 신선했어요. 다시 먹고 싶어요T0T 이놈의 식욕은 왜 이럴까요.
우동은 보통 일식집이나 초밥집에서 나오는 흔한 우동 맛이었어요, 사실 우동 전문점이 아니니 이런 건 어쩔 수 없죠~ 초밥만 맛있으면 되는 거죠 뭐'0'
근데 전체적으론 초밥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맛 자체가 비쥬얼을 따라가긴 힘들었어요! 맛있지만 비쥬얼이 s라면 맛은 b+ 정도였어요^0^~ 비뿔이면 상당히 맛있게 먹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절대 낮은 점수가 아니에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0' 비쥬얼이 너무 좋았을 뿐. 아 맞다 그리고 3판인가 4판을 먹었는데 1판은 일부러 와사비를 왕창 넣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겁나 넣으셔서 먹다가 놀랐어요... 저희 커플 조용조용하게 장난치면서 먹었는데 그 장난이 거슬리신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네용 하하..뭐 그래도 이벤트라 생각하고 맛있게 먹었어여'-'다음에 재방문 한번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