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0^오늘은 도심속 건강 맛집, 비빔밥 맛집 소개해드려요♥ 건대엔 맛집들이 엄~~청 많은데요~ 그 중 스타시티에도 맛집이 정말 많아요. 남친과 건대 놀러가서 뭘 먹을까하던 중 블로그 후기에서 봤던 함포비빔밥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TV에서 연예인 강두씨 부모님이 하신다고 봤었는데 맞겠죠? 물론 가도 강두씨는 안 보이십니당~^0^ 당연한건데 혹시나 강두씨 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말씀드려요.
제가 먹은 새싹비빔밥은 7500원으로 착한 가격이었어요'-' 비빔밥이 7500원인데 왜 착한 가격이냐고 물으신다면, 여기에 간소한 밑반찬이랑 된장찌개or계란찜 중에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있었어요. 거기다 신선한 새싹 채소와 고기까지 들어간 비빔밥이 75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해요'-' 맛도 좋아서 먹는 내내 "맛있다~"하고 먹었어요. 외식은 해야하고 위에 부담스러운 건 먹기 싫고 할 때 먹기 좋은 음식같아요^0^ 솔직히 남친이랑 맛집 찾아다니고 하다보면 살찌잖아요? 비빔밥 맛집은 그럴 때 좋아요! 살은 안 찌고 맛있고~ 건강해지는 맛이고^0^ 비빔밥 사랑해요.
남친이 먹은 낙지비빔밥은 8000원이었어요^0^ 그리고 남친과 저는 각각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선택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낙지비빔밥은 진짜 한입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낙지 먹을 걸~하고 후회했었어요T-T 낙지 볶음이 들어가있는데 진짜 감칠맛나고 야채랑 잘 어울려서 참 맛있더라구요'-' 다시 가게되면 낙지를 먹을 거예요.
총평을 말하자면 너무 기대하면 심심하다고 실망할 수도 있는 맛이에요~왜냐면 건강에 좋은 음식이란 게 먹으면서도 느껴지는데 자극적인 음식을 주로 선호하는 요즘엔 심심할 수도 있는 맛이니까요'-'; 이렇다고 누구에게든 맛없다고 느껴질만한 음식은 아니에요~~! 저처럼 건강한 맛 좋아하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 거고, 약간 자극적인거 즐기시는 분들이 드시면 심심하다고 느끼실 거예요~! 저는 한포비빔밥 양도 많고 밑반찬이나 서비스 등등이 좋아서 정말 대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당^0^!다시 가서 먹고 싶은 맛이에요. 살찔까 걱정되는 여성 분들도 부담없이 함포비빔밥드세요~^0^너무 맛있고 위에 부담도 없고 살도 안 쪄요'-'아참 짠맛도 아니에요! 간혹 한식의 짠맛때문에 '한식이나 정크푸드나~' 이러면서 드시는 분들이 계신데요~저얼대 짠맛 강한 비빔밥이 아닙니당'-'! 비빔밥 양념장 조차도 짜지 않아요.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