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씨푸드 뷔페 강동 드마리스 후기
안녕하세요^0^ 씨푸드 뷔페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 중 한 사람인데요. 평소 초밥 뷔페나 씨푸드 뷔페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드마리스를 갈 때면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히히히 그럼 드마리스 후기 보실게요.
드마리스는 씨푸드 외에도 한식/양식/일식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스테이크도 무한이라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그치만 스테이트를 바싹 익혀 줄 때도 있고 미디움 레어로 줄 때도 있어서 맛이 복불복이에요~ 솔직히 스테이크 바싹 익히면 좀 질기고 맛없잖아요'-'크크 저만 그런가요?
씨푸드 뷔페 답게 초밥도 상당히 실하고 회무침도 진짜 맛있어요~ 양념이 매콤새콤 진짜 맛있더라고요. 진짜 회들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초밥도 크고 실하고 먹을만 했어요. '드마리스 초밥 최고!'라고 할 정돈 아니지만 '이 정도면 맛있네'라고 할 정도예요.
드마리스의 장점은 신선한 해산물을 맘껏 먹을 수 있단 거죠~ 해산물도 신선하고 종류도 많았어요, 근데 저날 갔을 땐 대게 살이 없더라고요.. 대게를 기대했었는데 정말 살 없이 텅텅 비어서 놀랐어요..흡흡.. 대게 빼고는 다 맛도 좋고 신선하고 실하고 대만족했습니다. 특히 짬뽕이나 냉면, 짜장면, 면류들이 굉장히 맛있었어요^0^ 잔치국수도 참 맛있더라구요'-' 요리가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정말 좋네요.
분위기도 나름 고급지고, 음식 종류도 굉장히 많았고, 한식도 보쌈이나 게장 등등 맛있게 잘 나와요~ 그릇도 빨리 빨리 치워 주셔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아요, 맛도 뷔페스럽지 않고 위에 부담없이 평균 이상의 맛이었어요. 간혹 드마리스를 뭐 최고급 5성급 호텔 요리로 착각하고 가셔서 악평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런 기대만 안하시면 맛과 서비스, 분위기 등등 다 고급지고 좋습니다. 참고로 드마리스를 가실 땐 꼭 배를 비우고 가세요. 그래야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시고 정확한 평가가 가능해요'-' 어느 뷔페나 음식마다 맛 차이가 있잖아요? 근데 드마리스는 요리가 하도 많아서 그 차이또한 커요.그래서 최대한 다양한 요리를 드셔야 드마리스의 진가를 알 수 있답니다. 여러가지 요리를 맛보는 재미가 쏠쏠한 뷔페예요. 해산물도 굉장히 신선하고 실하니 씨푸드 뷔페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대게는 그때 그때 상태가 다르지만 대게까지 상태 좋은 날 가신다면 정~말 만족하실 거예요. 씨푸드 뷔페 다운 뷔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