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review

(맛집 정보) 성내전통시장 칼국수

맛집도서관 사서🎈 2016. 12. 30. 09:15
반응형

안녕하세요^0^ 여러분은 시장을 얼마나 가시나요? 저는 역과 역 사이인 역세권에 거주해서 백화점, 마트, 대형 슈퍼가 다 5분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엔 시장을 좋아해도 굳이 갈 일이 없었어요. 근데 남친이랑 맛집 탐방하면서 시장 구경도 하고 시장 음식점도 가보고 하다보니~ 사장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게 됐어요! 원래도 시장 분위기처럼 밝고 옛 느낌이 나는 걸 좋아하는데요'-'♥정말 시장 음식점들 가보고 인심에 반하고 맛에 반하고 정말 좋더라고요^0^~크크 글 읽으시는 분들도 시장 한번 둘러보세요~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굉장히 많아요. 거기다 시장 어르신들이 요리도 잘하는거 아시죠? 맛도 참 좋아요.

한그릇에 4천원이고, 저렴한 가격에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거기다 음식점 자체가 밝고 구수한 느낌이 나는 분위기라서 티비보면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참 좋아요'-'♥ 여기 칼국수를 먹으러가면 뭔가 마음이 편해지고, 안정이 된달까요? 오래된 식당이지만 음침한 느낌이 없어서 참 좋아요. 전 음침한 느낌의 식당이 너무 싫거든요.. 무섭고 싫어요T-T 근데 여긴 그게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칼국수도 주인 아주머니께서 정성껏 만들어주셔서 너무 맛있고 푸짐해요. 앞으로도 쭈욱 팔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남자친구 동네 시장이나 홍성 시장을 놀러가고 했을 때도 느낀 거지만 시장은 제게 푸근하고 사람사는 냄새가 느껴지는 아주 좋은 곳이에요'-'♥ 보통 '시장'하면 후진 곳~ 나이든 어르신들이 가는 곳하는 인식을 가진 분들이 있어요. 그런 인식때문에 예전엔 시장이 더 도태되고 없어질 위기까지 있었었죠.. 전통시장 살리기란 명목하에 시장들이 다시 활성화돼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시장 어르신들의 정과 손맛이 언제나 유지되고 또 2세들이 그런 전통시장을 이어가는 추세가 됐으면 좋겠네요. 전통시장 상인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시장에 가면 닭강정,치킨,신선한 정육고기,국수,떡볶이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요~ 거기다 다들 오래 해오신 분들이라 손맛도 참 좋고 양념맛도 특별하세요'-'♥ 저는 시장 닭강정이랑 떡볶이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맛이랄까요?^0^히히 시장은 참 아름다운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