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홍성막국수 솔직후기
기본 반찬은 막국수 집이라 간단하게 나와요^0^하지만 기본 반찬 조차도 정말 맛있다는 거!그리고 저희는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남친이 주문한 비빔막국수 6500원'-'가격도 참 괜찮다고 느꼈어요~♥비빔막국수 비쥬얼만 봐도 굉장히 신선하고 건강해질 맛인게 보이는데 6500원에 분위기도 느끼고, 건강도 챙긴단게 기분이 좋았어요^0^채소들이 참 신선해보이죠? 실제로도 정말 신선했어요.
비빔 막국수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이때 남친거 한입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었어요'-' 저 위에 채소들이 진짜 싱싱하더라고요~~♥양념이랑 채소랑 면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건 제가 시킨 물막국수예요^0^꺄아~ 6000원이고, 양이 굉장히 푸짐해보이죠? 실제로도 양이 너무 많아서 남친에게 면 절반을 덜어줬답니다'-' 역시 시골 맛집들이 너무 좋아요! 푸짐하고, 맛있고, 신선하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총평을 적어보자면 시골 맛집이라 힐링되고 편한 분위기도 있었고, 재료도 너무 신선했어요. 거기다 맛도 건강해지는 맛에다 참 깔끔하게 맛있더라고영^0^♥ 먹으면서 '아~이런 게 시골의 맛이다~♥'라고 생각했으니까요'-'히히~남친이랑 또 홍성갈 기회가 생기면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힐링받으면서 먹는 기분이라 너무 행복했어요~ 가격도 좋아서 부담없이 가시기에도 참 좋아요'-' 식당 내부도 넓어서 편~~하게 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다 먹고나서 남친이랑 식당 주변 구경을 했는데요~ 막 바로 근처에서 소도 봤어요! 일가친척이 모두 서울에 거주하고,서울 토박이인 저는 소를 실제로 처음 봤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이렇게 맛집 주변에 시골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것들이 은근 많아서 홍성막국수 자체도 힐링받는 느낌이었는데~ 먹고나서 주변 둘러보니 더 기분 좋더라구요^0^~ 혹시 홍성 놀러가실 분들은 꼭 홍성 막국수도 들려서 드셔보세요~ 맛있고 힐링됩니다. 정말 추천해요